그 외/내가 좋아하는 음식점

디퍼 (서울 경복궁역) - 소프트아이스크림 맛집

uncheat 2024. 8. 2.

영문명: dipper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일 12:00~19:00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29 

전화번호: 0507-1380-4482

주차: X

포장: 포장 가능

추천메뉴: 소프트 아이스크림, 칸투치니

 

쟁반까지 귀여운 너..

디퍼는 서촌의 디저트 명소 스쿠퍼 젤라떼리아의 형제?가족? 가게로 이탈리아 식 디저트를 판매한다. 메뉴가 계속 변경되는데, 이전에는 그라니따, 스폴리아텔라 등의 이탈리아 디저트를 맛볼수 있었다. 스폴리아텔라 진짜 좋아했는데 돌아와 ㅠ.ㅠㅋㅋ 

 

원래는 마스카포네 치즈/피스타치오 맛 소프트아이스크림을 팔았는데 2024/6/4일부터 요거트, 초코맛으로 변경되었다.

그래서 변경된 새로운 맛을 먹어보러 가봤지..

이번 시즌의 메뉴판..

 

스쿠퍼도 요거트 플레이버 맛집인데, 그래서 그런지 디퍼 요거트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맛있었다. 요거트랑 초코가 안어울릴거 같은데 잘 어울리고 초코맛에 요거트 맛이 눌리지 않는다. 다소 묵직할 수 있는 초코맛을 요거트가 산뜻하게 잡아준다.

초코 체리도 블랙포레스트 조합이라 맛없없이고, 날이 더워서 바질토마토요거트가 잘나간다고 사장님이 말씀해주셧다. 다음에 와선 바질토마토요거트 먹어봐야지..

 

다음 시즌(?)의 메뉴 변경도 기대된다. 호호

 

지금 판매중인 베이킹 제품은 칸투치니인데 4가지 맛을 판매한다. 아이스크림 찍어먹으면 매우 맛있다..

 

디퍼는 매장 인테리어, 아웃테리어도 귀엽고 사용하는 기물들도 귀여워서 보고있으면 기분이 좋다.

너무 귀여운 아웃테리어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좌석

티라미수도 맛있다 추라이 추라이..

나의 서촌 작은 이탈리아...

댓글